2021학년도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08.08 ~ 08.14 원서 접수하기
  • 수능 / 내신 미반영
    (계열 면접 선발)
  • 면접&적성검사 100%선발
  • 선행학습 무료지원

장학안내
1. 교과목 학습목표
게임 그래픽 전 분야에 대한 실무기반의 프로세스를 숙지시키고 다양한 포지션들을 경험하는 실습을 통해 개개인의 능력 개발을 목표로 한다.
2. 교재 및 참고문헌
 (,)
3. 주차별 강의(실습·실기·실헙)내용
주별 강의(실습·실기·실험)내용 과제 및 기타 참고사항
제 1 주 컨셉디자인 (캐릭터/배경 중 택1)
  • : 해당 직무에 대한 실무적 설명 및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컨셉디자인 작업
제 2 주 컨셉디자인 평가
  • : 작업 결과물을 놓고 개개인 평가
(개개인에게 학기과제 부여 -마지막 주 제출)
제 3 주 원화 시트 제작 (캐릭터배경 중 택1)
  • : 해당 직무에 대한 실무적 설명 및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원화시트 작업
제 4 주 원화 시트 평가
  • : 작업 결과물을 놓고 개개인 평가
제 5 주 일러스트 (게임내 리소스)
  • : 해당 직무에 대한 실무적 설명 및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일러스트 작업
제 6 주 일러스트 평가
  • : 작업 결과물을 놓고 개개인 평가
제 7 주 중간고사 -
제 8 주 일러스트 (홍보용)
  • : 해당 직무에 대한 실무적 설명 및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일러스트 작업
제 9 주 일러스트 평가
  • : 작업 결과물을 놓고 개개인 평가
제 10 주 픽셀디자인 (캐릭터/배경/애니)
  • : 해당 직무에 대한 실무적 설명 및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픽셀디자인 작업
제 11 주 픽셀디자인 평가
  • : 작업 결과물을 놓고 개개인 평가
제 12 주 UI 디자인
  • : 해당 직무에 대한 실무적 설명 및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UI 작업
제 13 주 UI/UX 디자인
  • : 해당 직무에 대한 실무적 설명 및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UI/UX 작업
제 14 주 UI/UX 평가
  • : 작업 결과물을 놓고 개개인 평가
제 15 주 기말고사 -
4. 성적평가 방법
중간고사 기말고사 과제물 출결 기타 합계 비고
30% 30% 20% 20% - 100% -
5. 수업 진행 방법
-
6. 수업에 특별히 참고하여야 할 사항
-
7. 문제해결 방법(실험·실습 등의 학습과정의 경우에 작성)
-
8. 강의유형
이론중심(  ), 토론, 세미나 중심(  ), 실기 중심(  ), 이론 및 토론, 세미나 병행(  ), 이론 및 실험, 실습 병행(  )

퀵메뉴제목

입학상담문의 프로젝트경진대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