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DE IT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Expand your Horizons!
전 세계 게임인들의 축제,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5(지스타)가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1월 16일(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국내 최대 게임 축제인 지스타에 대한민국 대표 게임 학교인 한아전이 빠질 수 없겠죠? 올해도 한아전 게임계열 학생들이 지스타에 게임을 출품했습니다!
올해로 17년 간 지스타에 게임을 출품한 한아전 게임계열!
각자의 창의성과 개성으로 밤낮없이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치열한 교내 심사회를 거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G-STAR 2025에 출품된 한아전 학생들의 게임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HOHO 팀의 [CUBE GROUND]입니다.
[CUBE GROUND]는 해골 왕국에서 벗어나기 위해 움직이는 지형을 극복하고 몬스터와 보스를 처지해야 하는 SD풍 생존 액션 게임입니다.
게임의 핵심 포인트는 블록 형태로 이루어진 지형이 움직이거나, 떼어지거나, 다가와서 확장되는 등 변화한다는 점입니다.
즉, 게이머는 변화하는 지형 안에서 몬스터의 위협을 극복해야 한다는 과제를 안게 되는 셈인데요.
지형과 몬스터를 모두 극복해야 한다는 점에서 긴장감을 더했고, 그만큼 컨트롤이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생존 액션 게임이라는 점에서 직관적인 게임성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형태로 다가오는 블록 지형을 피해야 하고, 몬스터의 공격에도 여러 개의 패턴을 주어 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했는데요.
[CUBE GROUND]는 지난 팀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게임인 만큼, 지스타 2025에서도 게이머 여러분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지스타 참가뿐 아니라 게임 대회 수상, 게임 전시회 참가 등 미래의 게임개발자로서 커리어를 쌓아가는 한아전 게임계열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아전 게임학과 게임관련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콘텐츠학과 게임개발학과 게임디자인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