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DE IT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한아전은 브라질 피아우이 주 정부와 학술 및 정보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래로 브라질 피아우이 주와 상호 협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IT 교육 교류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브라질 학생 IT 기술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한아전에서 브라질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게 된 프로그램은 ‘브라질 학생 IT 기술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브라질에서 열린 프로그래밍 대회인 ‘세두카톤(Seduckathon)’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학생들은 9월 18부터 10월 2일까지 약 한 달 동안 한아전에서 파이썬을 활용한 머신러닝을 배우며, 프로그램은 쿠마르 교수님의 영어 강의로 진행됩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IT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텐데요.
프로그램 개최를 맞아, 9월 8일에는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브라질 학생들은 활기차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 브라질 학생 IT 기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IT 전문가로 성장할 학생들의 모습이 기대되었습니다.
한아전에서 IT를 배우게 된 브라질 학생들이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쌓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교육기관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한아전 학생들이 해외 교류의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